티스토리 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릉 탑스텐호텔 수영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번 여름 휴가 계획 다들 잘 세우셨나요? 많은 분들이 이번 휴가 계획을 강원도나 제주도, 부산 등으로 잡으셨을 것 같은데요. 하루 빨리 코로나가 잠잠해져서 자유롭게 해외 여행을 떠나는 날이 돌아왔으면 합니다. 많은 분들이 하루하루 답답한 마음이 많이 드실 것 같기도 합니다. 항상 다들 건강 유의하시고 여름 휴가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철저하게 지키시면서 즐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강릉 탑스텐호텔 수영장을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오늘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시면 좋을 듯합니다. 탑스텐 호텔은 실내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실외 수영장은 없기 때문에 이 부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최상의 수질은 물론이고 전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기 때문에 금진해변의 전망을 만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도 영, 유아 풀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더욱 만족하실 거라 생각됩니다.

강릉 탑스텐호텔 수영장은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이 휴무이기 때문에 이용 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입니다. 평일에는 성인 2만 5천 원, 소인 1만 5천 원, 주말 성인 3만 원, 소인 2만 5천 원입니다. 투숙객과 강원도민은 평일 1만 5천 원, 소인 1만 원, 주말 성인 2만 원, 소인 1만 5천 원입니다. 수영복과 수영모를 꼭 챙기셔야하며 구명조끼 대여도 호텔에서 가능합니다. 탑스텐은 수영장과 함께 온전도 보유하고 있어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강릉 탑스텐호텔 수영장, 투숙객들의 후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릉 여행 중 날씨도 좋았고 호텔 근처에 관광지들이 많아서 위치도 좋았습니다. 테라로사 커피공장에 방문하기도 좋고 바닷길, 하슬라 아트월드도 좋았습니다. 일출도 보기도 했고 온천이 있는 것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편의점도 구비되어 있어서 저녁에도 이용하기 좋습니다. 강릉에서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고 와서 다음에 방문할 계획 충분히 있습니다.

저는 솔직히 별로였습니다. 뷰도 별로 안 좋고 부분 오션뷰였는데 별로 더라고요. 직원분들이 응대하는 태도도 기분 나쁘게 응대해서 무시당하는 기분도 들었어요. 이건 개인적인 느낌이긴 했지만 좀 그랬습니다. 샤워실에는 해바라기 샤워기가 없고 헤드샤워만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른 분들은 좋은 선택 하시길 바랍니다.

강릉 탑스텐호텔 수영장, 숙소는 방도 넓고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방이 넓은데 비해 공간활용도가 떨어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고 콘센트 위치가 좀 불편했습니다. 가격대비 만족스러웠습니다. 시설도 좋고 만족했습니다. 아이들이 어린 가족이 있으시다면 수영장도 있고 함께 다녀오기 좋습니다. 호텔 시설도 좋았도 친절도는 정말 백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위치는 다소 외지였지만 호텔 주위 풍경이 무척 좋았습니다. 숙소 위생상태도 만족스러웠으나 저층뷰는 정말 별로 였습니다. 그렇지만 부대시설도 좋았고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 많다는 게 좋았습니다. 부모님들 여행에 예약해드렸는데 두분 다 만족하시고 좋아하셨습니다.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이그제큐티브 더블룸 예약팁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은 경포 해변과 경포 호수 사이에 자리하고 있다. 호수와 해변 사이라는 점이 왠지 모르게 멋있게 느껴지는 곳이다. 경포 호수를 지나다보면 저기 멀리서부터 스카이베이

travel-o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