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전국적으로 수많은 비가 내려서 많은 분들이 걱정이 많으실 듯합니다. 이번 장마는 최장 기간이라고 하는데 더이상의 피해가 없길 간절히 바랍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호텔 서귀피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계속 비가 내려서 여행가신 분들이라면 속상하실 것 같은데요. 그렇다면 서귀피안을 실제 이용한 투숙객들의 후기는 어떨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텔 서귀피안에서 1박했는데 조식도 맛있고 깔끔했고 좋았습니다. 빵을 너무나 좋아하는데 1층에 베이커리 카페가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빵 먹으러 2번이나 갔네요. 그만큼 맛있었습니다. 저는 인스타그램에서 사진 한 장을 보자마자 예약하게 됐어요. 직접 가보니 기대하고 있었던 뷰도 너무 좋았고 가격대비 숙소 시설이나 위생상태도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아래층에 베이커리 카페가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조식도 진짜 맛있었고 숙박도 좋았고 또 인생샷까지 건질 수 있기 때문에 완전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호텔 서귀피안은 서귀포 올레시장 근처에 위치해있어 접근성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주변에 닭 사육장이 있다는 후기들이 있어서 시끄러울까봐 걱정하기도 했는데 2박 하는 동안 아무 문제 없이 잘 쉬다 왔습니다. 주차 자리도 많아서 걱정할 필요 없었고 깨끗하고 더할 나위 없이 좋았던 여행이었습니다. 저희는 체크인이 조금 늦어서 걱정했는데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여행 시작부터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객실도 쾌적하고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또한 무엇보다 조식이 너무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브런치카페에 온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저는 숙소를 선택할 때 위생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그 부분도 무척 만족스러웠고 감성도 잔뜩 있는 숙소였습니다. 위치도 좋으나 렌트가 꼭 필요한 곳이니 참고하세요. 뷰가 너무 좋은 숙소였습니다. 다음 번 여행에서도 머무를 계획 있습니다. 저는 4박이나 머물렀는데 뷰가 너무 좋아서 반했어요. 사진 찍어도 예쁘게 나오고 무척 좋습니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화장실에 선반이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근데 너무 너무 만족했던 곳이었습니다. 일행들이 무척 만족했고 숙소도 깔끔하고 너무 이뻤어요. 

 

 

 

호텔 서귀피안은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저는 2박을 묵었는데 바람이 너무 심하게 불어서 객실 소음이 심한 편이었어요. 근데 직원분께서 룸도 바꿔주시고 정말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편하게 잘 수 있었고 직원분께서 소리 나는 원인을 해결해주시려고 여기저기 뛰어다녀주셨는데 감동적이었어요. 너무 친절하시고 감사했습니다. 객실도 정말 깔끔하고 깨끗하고 싱크도 있어서 편했어요. 뷰도 너무 좋았던 곳입니다. 다음에 또 봐요! 커플 여행으로도 너무나 좋은 숙소였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호텔 서귀피안은 분위기도 정말 깔끔하고 1층에 카페도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카페에서는 투숙객 할인도 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다만 호텔 위치상 차가 있어야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물론 뚜벅이분들도 버스 이용하실 수 있지만 정류장이 엄청 가까이 위치하진 않았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정말 최고의 숙소였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해외에 온 느낌이 들었어요. 정말 가격대비 너무나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창밖으로 펼쳐진 바닷가 뷰도 너무 좋았고 깨끗하고 다 좋아요.

댓글